이번 표지 사진은 간사수련회 중 아웃팅으로 갔던 순천만 정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. 지금은 서울부터 해서 단풍이 많이 들었는데 아직 따뜻한 남쪽 나라에서는 단풍이 들지 않았지만 장독과 함께 있는 풍경이 가을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이번 표지로 선정하였습니다.
평소 같으면 편지를 꼭 매월 마지막 날에서 1일로 넘어가는 그 밤에 편지를 작성했겠지만 좀 늦었습니다. 일교차와 함께 갑자기 추워지는 날씨 가운데 코를 좀 훌쩍 거리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.. 제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고! 저도 동역자님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하겠습니다.
출판부 사역은 아직까지 임시로 맡게 됩니다. 이번에는 총회감사국에서 실시하는 교육에도 참가해야 합니다. 이렇게 발을 깊게 담그다가는 출판부에 빠져버릴 지도 모르겠습니다. 일단 1년 간 임시로 맡는 것은 1년 더 연장될지도 모르겠으나 날주가 무사히 출간되고 보급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ㅜㅠ. 날주를 만드는 품이 만만치 않지만 많은 운동원, 동문들 그리고 성도님들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!
웹 운동이 운동원들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. 혹시 관심있는 운동원이 있다면 연락 부탁드려요! 웹 개발 같은 것도 배워보고 싶지만, 일단 기회나 시간이 없어 일단 내용을 채우는 것에 급급합니다. 디자인도 쌈박하게 하고 싶긴 한데 그런 센스가 없으니 참 안타까울 따름입니다. 같이 이야기하고 함께해줄 수 있는 운동원이나 간사가 있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.
11월은 생각보다 일정이 없긴 합니다. 그래도 본부로서 움직이는 일, 출판부로 움직이는 일을 적어두었습니다. 이 일들 가운데 우리 주님께서 함게 해주시길 기도 부탁드립니다!
전국위원회는 한 주 앞당겨 진행한다고 합니다... 잘 못 알았네요;;
댓글 없음:
댓글 쓰기